[뉴스토마토 이지우 기자] 홈앤쇼핑은 지난해 11월 방송된 '팽현숙 VS 이봉원' 맛 대결을 다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습니다. 각자의 대표 메뉴로 구성된 이번 2차 방송은 20일과 21일 오후 5시40분, 이틀에 걸쳐 라이브로 진행됩니다.
20일 방송에서는 팽현숙 소곱창전골을 소개합니다. 손질한 소곱창에 양념 육수를 더한 전골 메뉴로 구성했으며, 사누끼 우동사리 2팩을 함께 제공합니다.
21일에는 이봉원의 바름원 차돌짬뽕전골이 방송됩니다. 짬뽕 메뉴를 전골 형태로 구성해 자극적인 요소를 줄였으며, 고기 육수 기반 소스를 적용했습니다. 면사리 3팩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방송과 연계한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21일까지 홈앤쇼핑 누리집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해당 상품을 각 라이브 방송에서 구매한 고객은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경품은 각 프로그램당 홈앤쇼핑 적립금 50만원입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추운 겨울을 맞아 집에서도 따뜻하고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두 가지 전골 메뉴를 준비했다"며 "어떤 메뉴를 선택할지 고민하는 재미까지 함께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팽현석 VS 이봉원' 맛 대결 포스터. (이미지=홈앤쇼핑)
이지우 기자 jw@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고재인 자본시장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